아침 화장발 특효 붓기제거, 나트륨 배출하고 수분충전이 답!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8.11 16:22 수정 2020.08.11 16:22


자기관리가 곧 경쟁력인 시대다. 아침 화장발을 망치는 쥐약인 붓기를 제거하기 위해 눈두덩에 차갑게 식힌 녹차 티백을 얹고 마사지기를 돌리는 일은 이제 우리에게 사치가 아닌 일상이다. 와중에 간편하게 마시는 것만으로도 아침 미용의 고민거리 붓기를 제거할 수 있는 방법도 여러 매거진에서 등장하고 있다. 이밖에도 아침에 미처 신경 쓰지 못한 붓기가 내일의 셀룰라이트로 이어지지 않게끔, 극단적인 처방으로 멘솔과 카페인 성분이 함유된 바디 쿨링 젤을 바르는 사람들도 종종 등장하고 있지만, 피부를 자극할 수 있으므로 자주 사용하는 것은 금물이다.


전문가들은 붓기의 원인은 체내에 과다하게 축적된 나트륨 때문으로, 이 나트륨을 적절하게 배출하고 양질의 수분을 충전하면 붓기를 제때 제거할 수 있다고 말한다. 이 가운데 주목받는 음식이 바로 코코넛워터다. 코코넛워터에는 마그네슘, 칼슘, 칼륨, 인 같은 필수 아미노산 및 미네랄이 함유되어 있어 신체 활동력을 향상시키고, 우리 몸에 신체 에너지원으로 기능할 수 있다. 아울러 코코넛워터의 주성분은 95%의 수분으로, 꾸준하게 물 대신 마시면 노화예방, 소화기능개선, 면역력강화, 신체 PH 수치조절, 심혈관 건강 등 건강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자.


한편, 베트남 최대 유제품 기업인 비나밀크 코코프레쉬가 한국시장에 정식 유통 출시되어 수입 판매되고 있다. 코코넛 열매의 주산지 가운데 한 곳인 베트남 현지에서 직접 양질의 코코넛워터를 추출하여 생산하는 비나밀크 코코프레쉬는 프리미엄 식음료제품으로서 수입유통전문기업인 Line K의 정글스토어를 통해 한국에 소개되고 있다. 한국 소비자에게 붓기제거에 주효한 다이어트음료이자 나트륨배출에 편리한 운동보조음료로서 앞으로도 널리 알리겠다는 포부다.


특히 코코넛워터는 포만감을 쉽게 느끼게끔 도와줘 식욕억제에 도움을 주고, 섬유질이 풍부하며 몸에서 부족한 미네랄 등 무기영양소를 적시에 공급할 수 있는 대안음료로서 다이어터나 헬스 매니아들에게 널리 사랑받고 있다. 코코넛워터의 맛이 조금 낯설다면 커피에 첨가하거나 생과일을 더해 주스로 마시면 좀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다. 비나밀크 코코프레쉬는 오픈마켓 스마트스토어, 쿠팡, 11번가 등 국내 온라인 오픈마켓에서 현재 절찬리에 판매되고 있다.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얼리어답터뉴스 / 등록기자: 김종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