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자토마토,2020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7.23 09:12 수정 2020.07.23 09:14

이너뷰티 전문기업 긴자토마토코리아(대표 임은혜)의 먹는콜라겐 브랜드인 ‘긴자토마토콜라겐’이 7월 16일 서울 청담동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20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시상식에서 뷰티 브랜드 부문 대상을 2년연속 수상했다.

동아일보가 주최하는 2020년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은 글로벌 경쟁체제에서 대한민국 소비자를 만족시킨 것을 넘어 제품의 품질과 서비스에서 월등한 두각을 나타낸 최고의 브랜드를 분야별 전문가의 공적심사를 통해 선정하여 수상한다.긴자토마토사는 먹는콜라겐 시장에서 차별화된 원료인 샥스핀을 통해 피부를 구성하는 필수 영양소인 콜라겐,콘드로이친,히알루론산을 천연성분에서 추출하여 피부보습, 노화방지, 피부영양 공급, 콜라겐 생성 등과 독보적인 인체 흡수율의 제품을 선보이며 건강기능식품 유통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그리고 고가의 식재료로 유명한 상어지느러미에 함유된 콜라겐이 고함량, 고피부흡수율로 피부개선에 효과가 뛰어나다는 것이 일본에서 밝혀지면서 이를 쉽게 복용하기 위한 연구가 수년간 지속되었고 마침내, 노화방지 제품화되어 나온 것이 바로 긴자토마토 콜라겐’이다. 

일본의 건강기능식품 제조업체인 ‘긴자토마토사’에서 7년간의 연구 끝에 제품화한 ‘콜라겐’은 상어 중에서도 콜라겐 함유량이 8배나 높은 청새리 상어의 지느러미를 일본의 기술력으로 정제하여 일체의 화학첨가물 없이 그대로 졸여서 만들었기에 기존 시중의 분말로된 콜라겐류 제품들과는 비교할 수 없다고 한다.


긴자토마토콜라겐은 스틱포 형태의 100%천연원료로 만들어진 고함량 콜라겐과 천연칼슘,비타민C를 함유한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고 無방부제, 無카페인, 無지방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가 용이하여 꾸준히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달 분 30포에 무려 45장의 청새리 지느러미가 고농축되어 있으니 1회 섭취 1포에 한 개 반의 상어지느러미가 농축되어 있고  피부 보습과 연골 성분인 콘드로이친과 히알루론산이 풍부하고 사과퓨레, 비타민C 등 항산화물질과 피부탄력유지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다.

한가지 천연원료에서 피부에 중요한 3가지 주요 성분(콜라겐,콘드로이친,히알루론산)을 모두 추출해 낸 액상형으로 인체흡수율을 극대화시킨 것이 이 제품의 핵심기술이다. 또한 맛이 좋고 포장을 뜯어 바로 섭취할 수 있는 액상형이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긴자토마토 코리아 임은혜 대표는 “2020 고객만족 브랜드대상 수상은 세계의 어떤 기업에서도 내 놓을 수 없는 제품의 독보적인 품질과 제조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실제적인 효과를 볼 수 있도록 쉼 없이 연구하고 품질관리 및 향상에 힘쓴 덕분이라 생각한다. ‘100세 시대에 소비자들이 원하는 젊음과 건강에 부응하는 제품이 될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긴자토마토코리아 고객센터 070-8118-5458

http://www.ginza-tomato.co.kr/product/긴자토마토-콜라겐진주-펄-플러스/10/category/1/display/2/#top


RSS피드 기사제공처 : 얼리어답터뉴스 / 등록기자: 김종현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