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퍼 약산성 클렌징폼 출시 1년만에 글로우픽 상위권 진입

배다영 기자

작성 2020.07.20 14:30 수정 2020.07.20 14:31


해시코스가 운영하는 자연유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잇퍼의 에브리데이 밸런싱 약산성 쑥쑥 클랜져가 화장품 랭킹 리뷰 전문 플랫폼 글로우픽에서 약산성 부문 클렌징폼 상위권에 진입했다. 글로우픽 약산성 부문 상위권에 진입한 “잇퍼 에브리데이 밸런싱 약산성 쑥쑥 클랜져”는 피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닦아주고 산뜻한 수분감을 전달해 주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폼이다.


“잇퍼 에브리데이 밸런싱 약산성 쑥쑥 클랜져”는 피부에 순한 “EWG Green 등급”의 성분으로 PH밸런스를 지켜주는 약산성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피부 보호막 유지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특히, 요즘처럼 미세먼지와 마스크로 인해 몸살을 앓고 있는 피부에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소식이다. 


잇퍼 브랜딩 담당자는 “국내에서 가장 공정한 화장품 순위 플랫폼인 글로우픽에서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로 상위권에 진입하게 되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잇퍼는 신생 브랜드로서는 어려운 대형 오프라인 시장에도 진출했다. 잇퍼는 올초 신세계백화점의 뷰티 편집숍 ‘시코르’와 신라면세점 서울 본점 그리고 인터넷 신라면세점과 시코르닷컴에도 입점하였다.


잇퍼는 아시아지역 중심으로 온 · 오프라인 해외시장을 공략 중이며, "올해 2월 , 아시아 최대 유통체인인 말레이시아 팍슨 백화점" 플레이업 5개 매장에 입점했고, 베트남과 인도네시아에도 올해 말 진출할 계획이다.


잇퍼몰 : http://itfercosmetics.com/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배다영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