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사비네코, ‘주물주물 종아리 압박밴드 (스타킹)’ 3종 출시

일본 인기 홈쇼핑 QVC 방영 및 라쿠텐 실시간 랭킹 1위 종아리압박밴드 (스타킹)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7.06 11:07 수정 2020.07.06 11:07


와사비네코가 일본 QVC 홈쇼핑 방영 및 라쿠텐 실시간 랭킹 1위를 달성한 인기 종아리 압박밴드 (스타킹) ‘주물주물’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일본 정형외과 원장이자 스포츠 닥터로 활동하는 의학박사가 기획한 제품으로 기존 종아리 압박밴드 (스타킹)와는 다르게 4단계 강압 라인과 강-약-강-약 마사지라인을 구성하여 착용하는 것만으로도 마치 마사지를 받아 풀리는 느낌이 들도록 설계하였으며 일본의 특수 베어구조로 착압하는 점이 가장 두드러진 특징이다.


와사비네코 ‘주물주물’ 종아리 압박밴드(스타킹)는 이미 까다로운 일본에서 제품관련 3~5종 품질검사완료 및 홈쇼핑과 라쿠텐 등에서 절찬리에 판매되는 제품으로, 그 기능성과 관련 효과를 수많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은 것이나 다름없다. 


특히 ‘주물주물’ 종아리 압박밴드 (스타킹)은 데이케어 • 휴식나이트케어 • 뒤꿈치휴식나이트케어 3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사용자가 원하는 특성과 스타일에 맞게 좀 더 종아리 집중케어가 가능하다.


 


‘주물주물’ 데이케어는 메쉬 직조방식으로 최대한 그 기능성을 유지하면서도 매우 가볍고 얇아서 장시간 같은 자세로 일하기, 여행, 운동, 다리를 혹사시키는 어떠한 반복적인 활동 시 매우 최적화되어 있다. 휴식나이트케어는 고무 재질을 일절 사용하지 않는 특수베어구조 및 매우 강력한 4단계 착압 구조로 휴식 또는 수면 시 매우 효과적으로 혈액순환촉진과 붓기 해소에 도움을 준다. 뒤꿈치휴식나이트케어는 기존 휴식나이트케어에서 뒤꿈치까지 감싸 안을 수 있도록 추가되어 있으며 뒤꿈치 부분에는 특히 모이스트 섬유를 보강하여 자연 발생하는 수분으로 보습 및 적당하게 온도를 올려 쾌적한 수면을 서포트한다.


일반적인 압박스타킹은 다리에 균일한 압박만 주고 있어서 실질적으로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지 못하며 다리 저림, 붓기, 뭉침, 부종, 피로를 악화시킨다. 더불어 4단계 압박을 적용한다 하더라도 '주물주물'과 같은 형태의 마사지 라인은 별도로 존재하지 않는다.


와사비네코 윤경선 대표는 "장시간 앉아있거나 서있을 수밖에 없는 현대인의 생활패턴에 꼭 맞는 필수적인 제품이다"라며 "국내 전례 없었던 미미츠보 시리즈, 순간리프트업 리프팅클립 등의 런칭에 뒤이어 장딴지 마사지에 매우 특화된 종아리압박밴드 ‘주물주물’을 한국 소비자들도 경험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국내에서 경험하기 힘든 독특하면서도 검증된 H&B 관련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