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 황토화장품 전문기업 바른황토, 황토지장수 미스트 ‘메디클레이’ 출시

이영우 기자

작성 2020.06.15 16:50 수정 2020.06.15 16:50


천연 황토화장품 전문기업 바른황토는 황정식황토사랑이야기메디클레이(MediClay)라는 브랜드로 황토지장수 미스트 메디클레이를 출시했다.

 

황토화장품 메디클레이(MediClay)’는 천연원료인 동황토에서 추출한 황토지장수와 편백심재수 편백심재오일이 95%이상 함유된 천연화장품으로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환절기를 맞아 하루 종일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주는 황토의 효과를 이용한 제품이다.

 

메디클레이(MediClay)’의 모든 제품에 사용되는 황토지장수는 바른황토 황정식 대표 가문에서 3대째 내려오는 조선시대 왕실의 특별한 비법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개발한 특허기술로 만들어지고, 친환경 인증받은 편백림의 황토와 편백나무 추출물을 240시간 이상의 숙성, 발효, 농축, 추출과정을 거처 탄생 된다.

 

황토지장수 속에 함유되어 있는 카타라제성분은 노화의 원인인 활성산소의 산화과정을 막아주고, 유해물질을 분해해주는 효과가 있어 피부를 좋게 하는 항산화 작용을 한다.

또한, 황토지장수에는 수많은 종류의 필수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미세먼지와 환경오염으로 인한 지친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여 피부를 진정, 개선 시키는 작용을 한다.

 

최근에는 신종코로나감염증 확산으로 인하여 항균분야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 ‘메디클레이(MediClay)’KCL(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 실험 결과 폐렴균이나 칸디다균, 연쇄상구균 등의 유해 세균을 99.9% 제거해주는 항균력을 검증받은 제품이다.

 

메디클레이(MediClay)’ 황토미스트의 또 다른 특징은 일반 미스트보다 미세한 0.1mm 사이즈 노즐을 사용하여 안개처럼 고운 분사력을 갖췄다는 점이다. 수분 입자가 닿는 느낌이 가볍고 미세해 미스트를 뿌릴 때에도 얼굴을 찡그릴 필요가 없으며, 화장 후에 사용해도 메이크업이 쉽게 번지지 않는다.

 

바른황토 황정식 대표는 오롯이 자연을 담아 자연 그대로를 고객들에게 전해주고 싶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연구개발로 더 다양한 황토 제품들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영우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