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채 면역력을 높여주는 일등공신 100% 로얄제리분말 출시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6.11 17:03 수정 2020.06.11 17:03

건강식품 전문 쇼핑몰 천연채에서

동결건조 로얄제리분말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천연채의 로얄제리분말은 원산지증명서, 수입신고필증, 수입신고 확인증, 성적서까지

모두 인증한 제품이다.


로얄제리는 여왕벌이 섭취하는 식품으로 로얄제리를 먹고 자란 여왕벌들은

일벌에 비해 수명이 30~40배나 늘어나고 몸집도 2배이상 크게 자란다고 한다.


로얄제리의 효능은 더할나위 없이 좋지만, 산패도 빠르게 이루어지는데 이는 제품 구입시

고려해야할 것 중에 하나가 로얄제리의 포함된 데센산의 함량이다.

시중에 4~6%대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지만 천연채의 제품은 데산산 함량 6.11%의

인증된 성적서를 자랑하며 호주 청정지역에서 만들어져 정식으로 수입해온 로얄제리는 데센산 6%대의 최고급 제품이다. 


동결건조 공법으로 영하 40도 이하의 온도에서

급속동결 시킨 후 저온 상태에서 수분을 제거하는 건조 기술로 고온에 약한 식품의 향과 맛, 영양소를 그대로 담아 제조되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 시켰다.


바쁜삶을 살고있는 현대인들에게 면역력이 저하되고 그에 따른 질병이 많이 찾아오고 있다.  암은 국내에서 사망원인 1위를 차지하고 있는데, 로얄제리는 항상화 물질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서 암세포의 증식을 방지하는데에 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를 탄력있고 건강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며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한다.

폐경은 여성의 호르몬 밸런스의 불균형의 원인으로 나타나는데 여성 호르몬을 촉진시켜주는 성분을 포함하고있어서 불균형한 호르몬의 균형을 맞추는데에 도움을 준다고한다.


로얄제리는 신진대사를 높이고 혈액순환을 좋게 해주며 혈관 증상을 예방하는데에 좋다.

신체의 면역력 기능을 파괴하는 활성 산소를 제거하고 본래의 면역 기능을 유지하도록 해주며 체질개선, 피로회복에도 탁월하다고 한다.


로얄제리는 100% 천연 식품이라 알레르기체질,지병을 가진분들은

소량만을 섭취한 후에 상태를 보고 이상 없을시 섭취하기를 권장한다.

이상 증상이 있을시 빠른시간내 병원에 방문해 검사받을수 있도록 해야 한다.


천연채에서는 로얄제리 외에도

건강한 먹거리를 간편하게 섭취할수 있는

슈퍼푸드,한방제품들을 절찬리에 판매중이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