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채, 엄선된 국산재료로 만든 ABC주스 출시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6.11 16:59 수정 2020.06.11 16:59


천연채에서는 ABC주스를 분말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게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할리우드 배우들이 마셨다고 하여 유명해진 ABC주스는 한국 TV프로그램에서 많은 소개를 하며 급 부상을 하고 있다. ABC주스는 Apple(사과), Beet(비트), Carrot(당근)의 앞 글자를 따서 만든 이름이다. 


내장 지방을 제거하고 체내의 쌓여있는 독소를 제거해준다고 한다. 

사과의 식이섬유는 혈관에 쌓이는 유해 콜레스테롤을 몸 밖으로 내보내고 유익한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동맥경화를 예방해준다. 또한 칼륨은 몸속의 염분을 배출시켜 고혈압 예방과 치료에 도움을 준다. 당근은 비타민B, 비타민E가 함유되어 있으며 세계 슈퍼 푸드로 선정된 베타카로틴이 풍부하다. 베타카로틴은 내장 지방, 독소를 제거해주는 채소로 유명하다. 

레드비트에는 칼륨, 철분이 가득 함유되어 있어 독소, 내장 지방을 배출해주기 때문에 서양에서는 다이어트의 필수 4대 채소로 불린다.


이러한 필수 영양소가 함유된 ABC주스를 천연채 대표는 모두 국산제품으로 만들어져 더욱더 믿을 수 있고 천연 감미료로 칼로리가 없는 스테비아로 맛까지 잡아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ABC주스를 만들었다고 한다. ABC주스를 복용하는 방법은 하루 1회 3~5g(1티스푼), 물 200~300ml (1티스푼)식전, 식후 관계없이 언제든 섭취가 가능하지만 아침 공복에 먹는 것을 추천한다. 권장 섭취량 : 분말 하루 10g(약 2스푼)분말로 제조된 상품이므로 적은 양을 먹어도 되는 장점이 있다.


천연채는 급 부상하는 브랜드인 만큼 발 빠르게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대인들에게 가장 필요한 영양을 간편하게 분말로 즐겨보자.

천연채의 다양한 제품은 온라인스토어에서 더욱 상세하게 확인 할 수 있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