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애월타운하우스 에리카의아침!! 한국품질만족도1위 선정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6.05 13:56 수정 2020.06.05 13:56


‘에리카의아침’ 애월타운하우스가 10월 15일 서울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2019 한국품질만족도 1위’ 시상식에서 건축(타운하우스) 부문 1위를 수상했다. 한경비즈니스와 G밸리뉴스가 주최하는 한국품질만족도는 고객 중심의 가치 제고를 목표로 우수 품질의 제품 및 서비스 향상에 기여한 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제정됐다.


㈜뉴에리카 심창우 대표는 고려대학교 공과대학 출신으로 오랜 기간 과학적인 공법으로 주택 분야에서 품질 높은 건축물들을 구현해왔다. 브랜드명 중 ‘에리카’의 뜻은 제왕으로, 프라이드와 프라이버시가 가장 잘 농축된 브랜드로 키워나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대표 건축물 제주 ‘애월 에리카의아침 타운하우스’는 프라이드와 프라이버시를 콘셉트로 건축됐다. 프라이버시를 중시하는 서양의 고급 타운하우스처럼 타원형으로 구성했으며 주 출입구를 타원형의 아래 중심에 배치해 출입 관리가 가능한 형태로 프라이빗 빌리지로 구현했다. 또 각방을 반 층마다 완전히 분리했으며 건물의 내부와 외부에 각각 3단계의 방수시공, 내부 전체에 3단계 단열시공 처리, 흡음재 시공 등을 통해 완성했다.


㈜뉴에리카 심창우 대표는 “이번 수상에 감사한다. 향후 영어교육도시에도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개념의 집, 랜드마크가 될 타운하우스로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제주 애월 에리카의아침 타운하우스 분양가격은

A타입 52평형 8억6천만원대

B타입 56평형 9억5천만원대

C타입 66평형 11억원대 로 최고급 시설에 비해 저렴한 분양가로

많은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있으며


홍보관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소길리 산40-4번지 에 위치해 있다

분양 상담문의는 대표번호 1566-0605 로 예약하면

타입별 방문투어가 가능하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