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청소업체 비교 플랫폼 '클린박스' 출시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6.02 17:08 수정 2020.06.02 17:08

국내에 많은 입주∙이사 청소업체중에 어떤 업체가 우수한 업체인지 소비자가 판단하기엔 쉽지 않은 일이다.

검증이 안된 업체들의 저품질의 서비스를 받아본 기억이 있다면 청소서비스 신청을 더욱 망설이게 될 것이다.


중개 플랫폼이 유행처럼 번지면서 많은 중개플랫폼이 생겨나고 있는데 그중 주목할만한 중개플랫폼이 있다.

(주)투러버스소프트에서 새롭게 런칭하는 '클린박스'는 기존의 중개플랫폼의 복잡하고 어려운 절차를 과감하게 생략하고 정보중심의 페이지구성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클린박스는 실제 고객의 이용후기와 평점을 바탕으로 업체 평가 점수를 조정하여 신뢰도 높고 믿을 수 있는

업체들이 더 많은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은 편리하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와 만날수 있도록 징검다리 역할을 하겠다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숨은 양질의 업체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겠다"라는 목표에 맞게 기존의 업체 중심의 중개플랫폼이 아닌 서로에 입장을 동시에 대변할 수 있는 중립적이고 신뢰있는 서비스를 목표로 하겠다고 말했다.


클린박스를 이용해본 실제 소비자는 "가입없이 업체 정보를 확인 할 수 있어서 매우 편리했다"고 말하며

"좋은 조건에 업체와의 상담을 통해 서비스를 제공받았는데 생각했던것 보다 더 좋은 결과물에 매우 만족했다"고 말했다.


클린박스는 서울 인천 경기 부산등 전국 주요 거점에 청소업체들을 모집하여 활발히 서비스를 운영중이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