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앤컴퍼니 리앤팡 신 비즈니스 수익 시스템으로 온라인 시장 전격 진출 선언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5.15 12:33 수정 2020.05.15 12:33


리앤컴퍼니가 온라인 사업 분야 진출을 위해 새로운 브랜드를 오는 05월 30일에 론칭 한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리앤컴퍼니가 론칭한 브랜드는 ‘리앤팡’으로 창업과 부업, 투잡 관련 온라인 시장을 겨냥해 출시 됐습니다.


최근에는 장기적인 경기 침체와 물가 상승으로 인해 본업만으로는 생활의 어려움을 느끼는 가정이 점점 늘고 있어 새로운 부업, 투잡을 찾는 사람들이 많은 것이 현실입니다.


과거의 부업, 투잡은 편의점 알바, 대리 운전, 봉투 붙이기, 구슬 꿰기 등 이었으나 시간대비 수고에 비해 얻는 수익이 미미한 실정이었습니다. 이에 본업에 지장을 주지 않으며 큰 노동력을 요구하지 않는 온라인을 활용한 리앤컴퍼니 리앤팡이 등장해 주목 받고 있습니다.


리앤컴퍼니의 신 비즈니스 수익 시스템은 기존 업체들 처럼 불필요한 컨텐츠 구매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이 아닌 최저가 보다 더 싼 최저가 리앤팡 쇼핑몰을 회원님들에게 무료 분양하고 회원님들이 쇼핑몰 이용시 나오는 상품 마진과 홍보,추천 없어도 반복적으로 수익을 창출하여 회원님들께 지급 합니다.


리앤컴퍼니 관계자는 "앞으로 회원님들께서 더 쉽고 더 다양하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렌탈, 통신, 보험, 상조, 여행 상품 등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리앤컴퍼니는 지난 20년간 우수 중소기업의 상품 판로 개척 및 유통 활성화에 앞장선 기업입니다. 리앤팡과 관련된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 합니다.


리앤컴퍼니 http://www.leencom.kr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