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X타워 센트럴지사 패밀리점,10만원 제공 이벤트로 경제 위기 타파 도움되고파

FX타워 패밀리점 10만원 제공 이벤트 경제위기 타파 도움되고파


         [김영현 기자]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전세계적으로 경기 불황이 어어지고 있어 주식과 같은 재테크가 크게 휘청이는 가운데 소액으로도 손쉽게 접근이 가능한 재테크가 있어 눈길을 끌고있다.


FX타워에서는 기존의 증거금 예치금을 넣고 투자 하는 방식에서 증거금을 렌탈 하는 시스템으로 소액으로도 외환시장에서 거래를 할수있는 서비스를 진행을 하고있다.


외환거래의 경우 환율 변동을 통해 거래 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에 수익을 일정하고 투명하게 낼수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주식은 방대한 자료와 듣기만 해도 무슨 말인지 모를 어려운 단어, 복잡하게 이루어진 수익구조와 어느 순간에 매도 및 매수를 해야될지 모를 타이밍, 이러다가 결국에는 손해만 보고 포기하기 쉽상이다.


그러나 이런한 FX마진거래는 최소 투자금5천원 부터 손쉽게 직장인뿐만 아니라 주부,대학생까지 투자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까지도 재테크를 할수있다"고 말했다.


그중 FX타워 센트럴지사 패밀리점 관계자는 현재 혼란스런 경제 상황속에서 신규 가입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지원금 10만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FX타워 패밀리점 관계자는 이러한 이벤트들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카톡문의:forex1

https://open.kakao.com/o/sdDisAXb


블로그문의:https://blog.naver.com/hyun2e84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영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