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시큐리티의 결정판 '노루하우홈 홈캅 키퍼+도어락' NS홈쇼핑에서 독점 판매개시~!!

김종현 기자

작성 2020.03.23 23:05 수정 2020.03.23 23:05


㈜셀캅 (대표 신호)의 이른바 가정의 블랙박스라 할 수 있는 스마트초인종 ‘노루하우홈 홈캅 키퍼’는 1인 가구가 증가하면서 가정에서 보안과 방범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집안에서 일을 보거나 회사에 출근 하였을 때, 해외출장을 나갔을 때 집 앞이 어떤 상황인지를 보고 싶을 경우 등의 수요에 맞춰 개발된 최적의 상품이다.


‘노루하우홈 홈캅 키퍼’는 방문객이 초인종을 누르면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전화가 울리고 실시간으로 어디에서든 통화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실시간으로 방문한 사람의 모습을 스마트폰으로 볼 수 있으며 실시간 통화도 가능하다. 누군가가 집 앞에서 서성이더라도 특허 받은 모션 감지 푸쉬 알람 기술로 실시간으로 사용자의 스마트폰으로 상황을 녹화하여 알려준다. 클라우드를 통하여 14일간 저장도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내 집 앞을 확인할 수 있다. 넓은 카메라 화각으로 사각지역이 거의 없다는 게 특징이다. 또한 최고급 사양의 푸쉬앤풀 도어락과의 연동으로 특별한 경우 스마트폰으로 문을 열어 줄 수도 있다. 


㈜셀캅은 또 하나의 보안 방범 제품인 ‘360도 CCTV 리베로’를 출시 하였다.. ‘360도 CCTV 리베로’은 볼록렌즈를 이용한 360도 전방위로 감시하는 CCTV 카메라로, 사각이 전혀 없어 단 한 대만 설치해도 된다.

VR 기술로 처리하여 다양한 시점의  화면을 왜곡 없이 볼 수 있게 했다. ‘360도 CCTV 리베로’는 혼자 계시는 노부모나 애완동물만 키우는 집에 설치하면 매우 유용하며 쌍방향 대화기능 및 적외선 촬영 기능으로 야간에도 놀라운 화질을 보여준다.자체 메모리를 이용하여 14일간의 영상도 저장이 된다.

국민기업인 노루표페인트 노루하우홈 과의 협력을 통하여 새로운 브랜드로 탄생한 노루하우홈 홈캅 키퍼와 푸쉬앤풀도어락 및 CCTV리베로는 현재 NS홈쇼핑에서 독점 판매 되고 있다.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