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위생을 한번에 잡는 전주혁신도시맛집 '백년손님 수라갈비'


코로나 바이러스의 갑작스러운 습격으로 외식도, 관광도 어렵게만 느껴지는 요즘, 매일 같이 실시하는 철저한 방역으로 유명해진 음식점들이 있다. 위기를 기회로 만드는 모범 음식점인 이곳들은 손님의 걱정을 줄여주는 꼼꼼한 소독으로 안전을 확보하고 있는데, 전주혁신도시맛집인 백년손님 수라갈비 역시 이런 음식점 중 하나다.


전주혁신도시에 있는 이곳은 정통의 방식을 따라 즉석에서 버무려주는 수라갈비 전문점이다. 대표 메뉴인 갈비는 생갈비, 그리고 양념갈비 두 가지를 갖췄다. 특히 양념갈비 같은 경우, 양념에 미리 고기를 재우는 것이 아니라 다진 마늘과 간장을 사용한 특제 양념을 주문 후 즉시 버무리는 것이 특징이다. 이런 특징 때문에 전주혁신도시맛집인 이곳의 양념갈비는 생갈비와 양념갈비의 중간 정도에 위치한, 독특한 맛을 낸다. 양심적인 가격에 식사류 또한 풍부하므로 온 가족이 든든하게 한 끼 식사를 하는 것이 가능하다.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의 확산 때문에 전주혁신도시를 찾는 관광객의 수는 줄어들고 있다. 집 근처에서 외식하는 것조차 꺼려지는 때이지만, 전주혁신도시맛집 이곳에서는 매일 빼놓지 않고 방역을 하고 있기에 걱정 없이 방문할 수 있다. 의자 하나, 식탁 하나까지 세심하게 소독할 뿐 아니라 곳곳에 손소독제를 비치하고 있는 이곳. 만일 전주혁신도시를 찾을 일이 있다면, 안전하게 식사할 수 있는 이곳에서 정통 방식의 양념갈비를 맛보는 게 어떨까.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