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튜닝 용품 브랜드 메이튼, 공임비 없는 차종 별 편의 용품 선봬

보여주기 위한 튜닝에서 내부 성능과 편의를 위한 튜닝으로 확장

공임비가 들지 않는 자동차 튜닝 용품 선봬


자동차 오너들은 오랜 시간 자동차를 튜닝하며 각 개인의 개성을 드러내왔다. 최근에는 개인의 편의를 추구하는 성향이 강해지면서 보여주기 식의 튜닝 보다는 편의성과 실용성을 위한 자동차 튜닝 용품에 대한 수요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다.


메이튼은 이러한 소비 트렌드에 발 맞춰 성능과 편의성을 더한 튜닝 용품들을 다양하게 출시했다.더불어 누구나 손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제작하여 값 비싼 공임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하며 오너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수납과 정리가 어려웠던 차량 내부에서 활용할 수 있는 콘솔트레이, 러기지스크린, 트렁크 하단 수납함 등의 수납 용품부터 6D카매트, 코일매트, 트렁크매트, 스크래치 커버, 힌지 커버, 스트라이크 커버, 대쉬보드 커버 등의 보호 용품과 스포츠페달, 트렁크 가니쉬, 카본 몰딩 등의 인테리어 용품까지 다양하다.


여기에다가 팰리세이드, 셀토스, 쏘렌토, K5, K7, 쏘나타DN8, 그랜저, 싼타페TM 등 각 차종 별로 판매하고 있으며 용품들은 모두 초정밀 3D 스캔 작업을 통해 설계되어 단차나 유격이 없다. 


또한 최근 스마트폰 어플로 네비게이션을 보는 오너들이 증가하면서 0%에서 100%까지 약 90분이면 완충되는 고속 무선 충전 기능이 탑재된 차량용 핸드폰 거치대가 새로 출시되었으며 출시 이후 약 1만개가 판매됐다.


한편 메이튼의 자동차 튜닝 용품들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과 판매는 공식 스토어 팜에서 가능하다. 


웹주소 : https://smartstore.naver.com/mayton


Copyrights ⓒ 온라인유통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종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